정상적으로 피부의 색소를 만드는 멜라닌형성세포와 멜라닌은
표피에만 위치합니다.
진피성 색소질환은 색소세포와 멜라닌 색소가
진피에 위치하는 질환군이며, 표층색소와는 달리 푸른빛을 띄는 것이 특징입니다.
양측성후천성 오타양모반
오타모반
이소성 몽고반점
[ 광대병변 ]
[ 이마병변 ]
[ 관자놀이 병변 ]
[ 콧잔등 병변 ]
[ 콧망울 병변 ]
01
레이저치료를 하지 않으면 절대 저절로 사라지지 않으나, 치료를 하면 완전히 제거 가능하고 재발이 없어 반드시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02
비교적 젊은 나이에 발생하기 때문에, 발생 초기에는 치료에 큰 방해가 되는 ‘기미’가 없어 되도록 발생 초기에 정확하게 진단하고 조기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03
단독으로 발생하기 보다는 ‘기미’ ‘잡티’와 같은 복합색소가 동반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기미가 동반된 경우에는 표층기미를 악화시키지 않으면서 깊은 색소를 적절히 제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01
02
03
표층색소는 색소를 외부로 탈락시켜 제거하지만,
진피성 색소는 피부 깊은 곳에 위치한 진피내의 색소를 잘게 부수어 체내에서 임파선을 통해 제거되는 원리로 치료를 합니다.
01
얼마나 잘게 색소를 부술 수 있는가
02
잘게 부수는 과정에서 얼마나 부작용을 줄이면서 치료할 것인가
03
잘게 부수어진 색소를 얼마나 잘 배출 시킬 수 있는가 입니다.
Step 01
Step 02
01.
무려 1조분의 1초라는 짧은시간인 피코초 (Picoseconds)만에 레이저빛이 발사되어 매우 짧은시간에 강력한 피크파워를 전달하여 높은 효과를 내면서도, 낮은 총에너지조사로 부작용을 최소화 하며 진피색소 입자를 매우 잘게 부숨
02.
기존의 나노세컨드 기반의 레이저에 비교하여 색소를 더욱 더 미세하게 부수어 적은 시술 횟수로도 높은 효과
03.
피코웨이는 현존하는 피코레이저 중 가장 레이저 조사시간이 짧아 (250ps~450ps) 진피성 색소치료에 가장 적합한 치료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