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SKIN AILMENT PROGRAM

피부질환

퍼스트피부과에서 어떤 피부질환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전문성과 경험이 다릅니다.

자세히보기 +

아토피

자세히보기 +

건선/백반증

자세히보기 +

사마귀/티눈

자세히보기 +

손발톱무좀 레이저치료

자세히보기 +

두드러기

자세히보기 +

WHAT

손발톱무좀 레이저치료

약먹지 않는 퍼스트 레이저치료

손발톱무좀은 손톱과 발톱에 곰팡이균이 감염된 상태를 말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손발톱 색의 변화와 함께 표면이 거칠어지고 두꺼워지는 등
손발톱 변형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약먹지 않는 퍼스트 레이저치료

손발톱무좀은 손톱과 발톱에 곰팡이균이 감염된 상태를 말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손발톱 색의 변화와 함께 표면이 거칠어지고 두꺼워지는 등
손발톱 변형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외관상의 문제 뿐 아니라 장기간 방치되면 손발톱 뿌리까지 손상되어 영구적인 손발톱 변형과 내향성발톱, 손발톱주위염, 세균감염 등의
이차적 합병증을 동반할 수 있어 반드시 치료가 필요합니다.


손발톱은 딱딱하고 단단하므로 연고 및 크림 형태의 일반 무좀 치료제는 흡수되지 않아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바르는 네일락커 형태의 치료제도 무좀이 끝 부위나 표면에 위치할 때 주로 사용할 뿐 치료에 제한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경구용 항진균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먹는 약은 간에 대한 부담으로 간염, 지방간 등의 간 질환이나 음주가 잦은 환자들에게는 사용하기 어렵고, 위장질환, 고령, 임산부 등의 경우에도
경구약 복용이 힘든 경우가 많았습니다.


경구용 항진균제도 한계가 있어 단독 치료의 경우에 치료 실패율이 적게는 20%, 많게는 50%까지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는 경구 복용약에 대한 저항균주가 존재하거나, 손발톱 자체에 약물의 침투가 어려워 약물 이용 자체가 낮기 때문입니다.



손발톱 무좀 레이저는 충분한 깊이까지 침투가 가능하여 손발톱 내부나 아래에 위치한 곰팡이균에 직접적으로 열에너지를 가하여 균의 증식을 억제시키고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저 단독치료로도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치료와 병행했을 때도 시너지 효과가 있어 경구약 치료가 부담스럽거나 불가능했던 경우,
다른 치료에 효과가 떨어졌던 난치성 발톱무좀의 경우에 새로운 치료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무좀치료, 약먹지 않는 핀포인트 치료!

핀포인트 레이저는 레이저를 이용한 손발톱진균증 치료로
보건복지부에서 인증받은 레이저 장비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허가 승인을 받은 핀포인트레이저,
이제 약먹지 않고 레이저 치료하세요.

퍼스트 핀포인트 치료의 효과 및 장점

한달에 한 번!

짧은 시술 시간!

통증 부작용

없음

술마셔도!

임산부 수유중에도 OK!

직접적인

진균 사멸

일상생활

즉시가능

FIRST DERMATOLOGY

퍼스트의 치료 포인트

국내 유일의 손발톱 무좀 전용 치료 레이저로 안전하고 빠르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로 등재된 핀포인트레이저는 무좀균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주변 조직의 손상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승인을 획득한 국내 유일의 손발톱 무좀 전용
치료레이저 입니다.

풍부한 경험과 꼼꼼한 시술!노하우가 남다릅니다.

정확한 진단이 치료의 시작입니다.
손발톱 변형이 있다고 무조건 무좀은 아닙니다.

전신질환, 기타 피부질환, 물리적 손상 등 다른 원인 때문에 생기기도 합니다.
손발톱무좀은 정확한 진단과 상태에 따른 적절한 치료와 경과예측이 중요합니다.
퍼스트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FIRST DERMATOLOGY

핀포인트 레이저치료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최초 손발톱무좀 전용치료레이저

핀포인트레이저는 롱펄스 1064 Nd-Yag 레이저로 깊게 침투하는 특성이 있어 무좀균이 위치한 손발톱이나 손발톱 아래 부위까지 깊게 충분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약물이 충분히 도달하기 힘들었던 손발톱에 직접적으로 열을 가하여 무좀균을 억제, 사멸시키는 새로운 방법으로 손발톱무좀을 치료합니다.

무좀 곰팡이균을 효과적으로 파괴하는 충분한 열 에너지 전달

대표적인 곰팡이균인 T.rubrum을 레이저를 이용하여 죽이기 위해서는 무좀이 있는 부위에 65도 이상의 온도를 전달해 주어야 합니다.

65도가 되지 않을 경우 여러 번 같은 부위에 반복하여 레이저를 조사하면 65도 이상으로 온도를 올릴 수 있으나 손발톱 주변의 피부조직도 온도가 올라가서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핀포인트 레이저는 한번에 79도의 열을 발생시켜 곰팡이균을 죽일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무좀 주변의 정상 피부조직을 보호하여 안전한 시술 가능

핀포인트레이저는 무좀 곰팡이균에만 선택적으로 레이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레이저들과는 달리 핀포인트 레이저빔은 10개의 마이크로펄스라고 하는 작은 에너지 빔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마이크로펄스 사이에는 0.05초의 시간 간격을 두어서 그 사이에 주변 조직이 회복할 수 있도록 하여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합니다.

따라서 핀포인트레이저는 무좀 주변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효과적인 무좀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 카톡상담

  • 온라인상담

  • 전화상담

  •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