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way

WHAT

빠르고 강한 색소치료
오리지널 피코웨이!

피코웨이는 미국 칸델라사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피코세컨드 레이저입니다.

532nm/730nm/785nm/1064nm 파장을 이용하여 기미, 잡티, 오타모반 등의 난치성 색소와 문신치료가 가능하며, 피코웨이Resolve기술을 (피코프락셀) 탑재하여 피부결, 탄력, 모공, 흉터치료가 가능한 레이저입니다.

피코웨이 포인트!

01

가장 빠르고 강한 빛!색소를 깨뜨리는 힘!

02

극소수보유 최고사양프리미엄레이저

03

색소, 탄력, 피부결,모공치료를 한번에!

FIRST DERMATOLOGY 01

피코웨이 레이저란?

무려 1조분의 1초라는 짧은 시간인 피코초(Picosenconds)만에 레이저빛이 발사되어
매우 짦은 시간에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피코세컨드 기반의 레이저입니다.

레이저가 1발 발사되는데 걸리는 시간을 펄스시간이라고 하며, 펄스시간이 길수록 색소를 깨는 물리적인 힘 (photoacustic effect)보다 색소와 주변조직을 뜨겁게 하는
열에너지 (photothermal effect)가 강하여
정상조직에 열에너지를 가하여 부작용의 가능성을 높이기도 합니다.

피코웨이 레이저는 450ps (피코세컨드, 1조분의 1초)를 이용하며 기존의 Q-witched Nd-Yag레이저의 5ns (나노세컨드, 1억분의1초)에 비해
순간적으로 180배정도 높은 파워를 전달하여 색소를 부수는 힘이 강력하며 주변조직으로 열에너지의 전달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피코웨이는피코세컨드단위로 펄스시간이 매우 짧아낮은 에너지 사용으로도 충분한 파워를 전달해 높은 효과를 내면서도,
정상피부 및 주변조직의 손상 없이 색소병변만 선택적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피코웨이는 현존하는 색소제거 레이저 중 레이저의 조사속도가 가장 빠르고 안정성이 검증되어 적은 시술 횟수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FIRST DERMATOLOGY 02

기존 레이저 토닝 VS 피코웨이토닝

기존의 나노 단위로 색소를 분해할 경우,
분해된 입자의 크기가 커 반복적인 시술로도 배출이 용이하지 못해
색소 자국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피코세컨드 단위로 색소를 미세하게 분해하여 적은 시술횟수로도
배출이 용이해 효과 및 결과의 만족도가 높으며
남아있는 색소자국이 거의 없습니다.

FIRST DERMATOLOGY 03

4가지 파장의 피코로 옅은 잡티부터 깊은 난치성기미까지 깨끗하게!

4가지 파장을 이용하는 피코웨이는
기존에 많이 사용하던 532nm, 1064n 파장과 더불어 785nm, 730nm 까지 4가지 파장을 동시에 사용해 표피층 색소부터
진피층 깊은 곳의 색소까지
높은 만족과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1.

532nm

532nm파장은 기존의 Q-swtichedNd-Yag 레이저(나노세컨드레이저)에서 많이 사용하는 파장으로 표피와 진피의 최상층부 정도의 깊이에 있는 얕은 부위의
잡티나 흑자 등에 사용하는 파장입니다.

532파장은 멜라닌 색소나 혈관에 대한 흡광도가 너무높아강한 레이저 반응으로 표피세포가 동시에 파괴되어 시술 후 착색이나 혈관터짐 등의 문제로 부작용의 가능성이 높은 파장이었습니다.

하지만 피코웨이에서 사용하는 피코세컨드 단위의 짧은 펄스폭은 주변조직의 파괴를 최소화 시켜 기존의 나노세컨드 레이저에 비해 훨씬 더 안정적인 얕은 부위의 ‘단회성’색소치료가 가능해졌습니다.

02.

730nm

너무 강한 멜라닌 색소 흡광도를 보이는 파장대(532nm, 670nm)는 어둡거나 위험성이 동반된 피부에 너무 강하게 반응을 할 수 있으며,
파장대가 짧아 침투깊이가 제한적입니다.

730nm파장은 785nm에 비해 더 높은 멜라닌 색소 흡광도를 보이며 (785nm파장에 비해 멜라닌색소 흡광도가 30%정도 증가),
532nm에 비해 깊게 침투가능한 파장대입니다.

표층색소 병변에 부작용은 줄이면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며, 진피성 색소 및 문신치료에도 효과적입니다.

03.

785nm

785nm파장은 색소 치료시 부작용의 원인이 되는 혈관에 대한 흡광도는 낮고 상대적으로 색소에 대한 흡광도가 높아 색소치료에서
부작용의 가능성을 상당히 줄인 파장입니다.

옅은 잡티 치료에 유명한 694nm 파장을 이용하는 루비레이저와 유사한 파장대의 장점을 가지면서도 300ps 라는 현존하는 가장 짧은 펄스시간를
구현한 피코레이저만의 장점
을 동시에 가지고있는 파장입니다.

785파장은 표층의 옅은 색소뿐아니라 오타모반, 오타양모반 등의 진피성 색소 및 칼라문신 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04.

1064nm

1064nm파장은 색소에 대한 흡광도가 가장 낮으나 깊은부위까지 침투될 수 있는 파장입니다.


깊게 위치한 진피성 색소, 문신제거
등에 사용하며, 레이저 토닝,기미치료 때처럼 자극을 최소화해야 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피코레이저는 주변의 열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어 이른바 ‘콜드피코토닝’이 가능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색소를 더욱 더 미세하게 분해시켜 보다 빠른 효과
를 볼 수 있습니다.

FIRST
DERMATOLOGY

FIRST DERMATOLOGY 04

피코웨이 특장점

세계적인 레이저 회사인 미국 CANDELA사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피코레이저

짧은 펄스시간과 높은 파워로 문신입자를보다 잘게 부수고, 제거하여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냄

색소치료에 이상적인 4가지 파장을 이용하여옅은부위부터깊은부위의 색소까지 안전하게 제거

기존의 나노세컨드 레이저보다 보다적은 치료회수로 보다 빠른 시간안에 색소를 제거

피코웨이 시술대상

색소치료와 함께
피부결, 탄력, 모공개선을 원할 때

칼라문신 / 잡티·주근깨·흑자
/ 오타모반·오타양모반

난치성반점
(밀크커피반점, 이소성몽고반점 등)

FIRST DERMATOLOGY 05

퍼스트만의 피코웨이

피코레이저가 가지는 장점을 적절히 살려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제대로 된 피코레이저 치료의 핵심입니다.

01.

피코웨이 ‘Cold 토닝’과 포토나 Qx-Max ‘Warm 토닝’의 적절한 조화

레이저토닝, 기미치료에서 피코레이저가 가지는 최고의 장점은 보다 잘게 부수는 것, 그리고 짧은 조사기간에서만 가능한 열감의 최소화 입니다.
매우 불안정한 상태의 기미, 혹은 피부장벽 손상과 염증이 동반된 기미 치료에서는 작은 자극 만으로 기미가 악화될 수 있어 열감이 최소화된 ‘콜드토닝’이 가능한 피코레이저는 효과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반면 장벽손상이 덜하고 안정화된 기미 치료에서는 색소의 배출을 자극 시키위한 열자극이 필요한 경우도 있을 수 있으며,
이때는 포토나 Qx-Max의 열감을 이용하는 ‘Warm토닝’을 적절히 병행하기도 합니다.

퍼스트피부과에서는 정확한 기미 상태의 파악, 적절한 레이저 선택, 정교한 치료를 피부과전문의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02.

피코웨이 532, 730, 780 파장 동시사용으로 ‘치료횟수 최소화’

기존의 나노세컨드 기반에서는 부작용의 위험으로 시도하지 못했던 단회성 잡티치료가 보다 피코레이저 등장으로 어느정도 까지는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피코레이저라고 하더라도 부작용의 가능성이 없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주변피부상태파악과 부작용의 가능성을 예측하고, 적절한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퍼스트피부과에서는 색소치료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빠른 피코레이저 시술을 시행하겠습니다.

03.

피코웨이‘포커스토닝’의 병행으로 옅은 잡티까지! 퍼펙트하게

일반적으로 레이저토닝시에 사용하는 에너지만으로는 잡티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본원에서 사용하는 피코웨이 532, 730, 785 파장도, 젠틀맥스프로레이저도, 엑셀브이레이저도퀄리티가 좋은 시술들 이지만 한계는 있습니다.
99프로까지 제거가 되려면 다른 치료방법이 병행되어야하는 색소도 있기마련입니다.

퍼스트피부과에서는 옅은 잡티제거에 기존의 포토나 Qx-Max 저출력치료 (포커스토닝)와 동시에 보다 색소를 잘게 깨면서 열자극을 최소화 한 피코웨이 ‘Cold 포커스 토닝’을 병합하여 일상생활 지장없이 퍼팩트한 잡티제거를 위한 시술을 하겠습니다.

04.

피코웨이와 포토나 레이저를 병행하는 난치성색소 치료‘저출력치료’

난치성반점 치료의 gold standard가 되어가고 있는 포토나 저출력치료! 하지만 많은 치료 횟수와 (기존의 예전치료방식에 비해서는 훨씬 작지만) 재발가능성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난치성 반점의 상태가 색소세포의 기능이 증가된 것인지, 수가 늘어난 것인지, 깊이는 어느 정도 인지에 따라 저출력치료시 레이저 조사시간, 패스 수, 에너지의 조절이 적당해야 정확한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피코웨이는 진피성난치성 반점 (오타모반, 이소성몽고반점 등)에서 색소를 더 잘게 부수기 때문에 명백한 장점이 있으며, 군집성흑자증이나 밀크반점치료시
포토나 출력치료 전 피코레이저로 기존의 고출력 방식의 치료보다 조금 약하게 치료하면 치료 횟수를 감소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퍼스트피부과에서는 치료횟수, 재발의 감소를 위해 난치성 반점에도 피코레이저를 병행한 새로운 치료를 시작합니다.

  • 카톡상담

  • 온라인상담

  • 전화상담

  • EVENT